본문 바로가기
  • 유튜브채널
  • 인스타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FAQ

FAQ 목록

  1. Q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정보관리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회원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탈퇴 후 기존 회원정보 및 포인트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 부탁드립니다.

  2. Q

    비회원 예약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비회원으로 여행상품 예약 완료 시 부여되는 예약번호와 예약자명을 통해 비회원 예약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3. Q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오나 탈퇴 전 '회원정보, 예약내역, 포인트' 등의 정보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4. Q

    인증 sms가 수신되지 않아요.

    SMS 사용량이 많을 경우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 재전송 또는 휴대폰 스팸 문자함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5. Q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6. Q

    도시세(city tax)는 무엇인가요?

    유럽 및 일부 해외 도시들은 정부에서 숙박시설을 이용하는 여행객에게 도시세(City Tax)를 별도로 부과하고 있습니다. 

    금액은 도시 및 호텔 급수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며 1인 1박 기준으로 부과되며 호텔 체크아웃 시 호텔에 직접 지불해야 합니다.

  7. Q

    아이와 함께 투숙 시 엑스트라베드 또는 유아용침대를 객실에 추가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객실은 2인 1실 기준으로 호텔 규정에 따라 다르지만 아동/유아를 포함한 3인 또는 4인 투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요청사항 전달 가능하지만 이용요금이 추가되거나 호텔/숙소 현지상황에 따라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8. Q

    사전에 호텔 객실 요청사항은 확약이 가능한가요?

    객실 사전 요청사항은 전달되오나 사전 확인 및 확약이 불가하며 현지 사정에 따라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9. Q

    체크아웃 후 호텔에 짐을 맡길 수 있나요?

    대부분의 경우 짐 보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다만 호텔 현지상황에 따라 불가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체크인/아웃 시 프론트 데스크에 직접 짐 보관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10. Q

    보증금(Deposit)은 언제쯤 환불이 되나요?

    보증금(Deposit)이란 객실 보증을 위해 호텔/숙소에서 체크인 시 요구하는 금액입니다.

    객실 내 유료로 이용하신 내역이 없을 경우 체크아웃 시 전액 취소 처리됩니다. 

    신용카드로 보증금 지불 시 해외 신용카드 승인 취소는 약 4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풋볼앤트래블 정보

주식회사 토마스월드 서울지점 | 대표자 : 성용규, 성호선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6길 15(운니동) 2,4층
사업자등록번호 : 520-85-01704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 제2021-000050호 | 대표번호 : 02-6951-3369
이메일 : info@themoretrip.com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호선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2-서울종로-0042

Copyright ⓒ 토마스월드 서울지점. All Rights Reserved.

Customer Center
02-6951-3369
평일 09:00 ~ 18:00 | 주말 및 법정공휴일 휴무
카카오톡문의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