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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토마스월드(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Football&Travel' 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 (www.fbntravel.co.kr) 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모바일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회사”란 주식회사 토마스월드가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회사"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본인인증” 이란 휴대폰 본인인증, 실명인증+휴대폰인증, 실명인증+이메일 인증 등 회원가입,로그인,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등 변경에 필요한 서비스 보안을 위하여 “회사”가 정한 인증수단을 말합니다.
6. “영업일”이란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날로서 대한민국 기준,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말합니다.
7. 위에서 정의되지 않은 본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 일"이라고 합니다)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① 전자우편 또는 휴대폰 통보
② 회사의 홈페이지 게시 등의 방법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5.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2항 내지 제3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7. 회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에 기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휴대폰번호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정보로 통보합니다. 따라서 회원이 변경된 전자우편 주소 또는 휴대폰번호를 회사에 고지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가 개정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8. “회사”에서 통제할 수 없는 천재지변, 정부의 명령 또는 “회사”가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을 정도의 현저한 저해요인 등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판단에 의해 서비스를 연기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의 제공 및 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의 품절이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대하여 제공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된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표시하여 현재의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판매완료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홈페이지상에 변경 조치합니다.
4. "회사"는 회원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이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변경할 명백한 사유가 없는 한 그 변경을 제한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방법: 본인인증 가입 또는 SNS 계정 간편가입)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한 후 재가입 해야 합니다.
5. 사이트의 아이디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아이디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6. 아이디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파트너가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등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이메일 및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변경 공지를 하지 않아 손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만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받아 본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해야 하며, 이 경우 법률에 의거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와 관계없이 일부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 탈퇴요청 후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 정보를 도용한 경우
②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회사"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회사"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가. "회사"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나. "회사"의 운영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다. "회사"의 운영과정에서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원 본인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되며, 본 권리는 상속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연락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수정하지 않아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9 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이용계약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③ 신용카드 결제 시 소유주의 동의를 얻지 않는 불법행위로 추정 또는 확인되었을 경우
④ 구매 신청 고객이 제 7 조에 따른 회원 자격 제한, 정지 및 상실 고객임이 확인되었을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1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대금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여행상품 또는 서비스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온라인 무통장 입금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회사"방문 후 대금지급

제 11 조(수신확인통지, 예약신청 변경 및 취소, 환급)

1. "회사"는 이용자의 예약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예약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2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예약신청 한 상품의 인원 초과 등의 사유로 예약확정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예약금 등을 받은 경우에는 예약취소 통보일부터 영업일 7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여행상품의 경우 상품의 특성 상 이용자가 출발일 전 모든 예약이 완료된 이후 계약을 해지할 경우 국외(내) 여행표준약관 및 국외(내)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 손해 배상액을 공제하고 환불하며, 기타 상품의 상품이용 계약체결 시 계약한 특별약관 등의 규정에 의거한 상품의 취소 및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환불합니다.

제 12 조 (예약철회 등)

1. "회사"와 여행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예약금을 송금한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예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행상품의 경우 국외(내) 여행표준약관에 의한 환급기준에 따라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예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 13 조 (개인정보취급방침)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②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③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5. "회사"는 정보통신망 법에서 규정하는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도를 준행하며 1년 동안 "회사"의 정보통신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의 개인정보는 절차에 의하여 파기하거나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하여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이 약관에 정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회원서비스 수행목적 범위를 넘어서서 임의의 목적으로 제3자 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3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5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6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여행상품 또는 각종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사"에 게시 또는 등록한 각종 저작물을 "회사"가 무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하며, 이는 이용자가 회원을 탈퇴한 경우에도 유효합니다.
단, 이용자가 "회사"에 대해 상기 사용권의 허락을 취소하는 통지를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7 조 (회원의 게시물 및 저작권)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의 게시물에 의한 손해나 기타 문제(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 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여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⑤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⑥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⑦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⑧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⑨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⑩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6.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 게시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 18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현지여행업자 등의 고의 또는 과실로 여행자에게 손해를 가한 경우 여행업자는 여행자에게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귀책사유로 여행자의 국외여행에 필요한 여권, 사증, 재입국 허가 또는 각종 증명서 등을 취득하지 못하여 여행자의 여행일정에 차질이 생긴 경우, “회사” 와 여행업자는 여행자로부터 절차대행을 위하여 받은 금액 전부 및 그 금액의 100% 상당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9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제 5조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해야 할 경우 회사는 사이트 초기 화면 또는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이는 서비스 일시 중단이 불가피하거나 불가항력적인 경우이므로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했더라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회사(이하 피연결회사) 와 이용자간에 직접 이루어진 거래에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가 소재하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제 22 조 (특별규정)

1. 당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 및 국외(내) 여행표준약관 등에 의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2년 10월 7일부터 적용됩니다.

풋볼앤트래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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